'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권 - 빛의 땅을 찾아서

전하는사람 2023. 1. 7. 12:00
p255 ~ 256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서는 하기 좋은 일만 하면서 살아갈 수 없는 노릇이며, 역사는 진실한 삶의 교과서라고 하였다. 곧 과거를 현실 속에서 조명하면서, 과거의 잘못은 다시 범하지 않고, 과거의 좋은 일들은 본받아 살아간다면,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바른 길잡이가 될 것인데, 잘못된 역사를 알고 있으면 현대 인류들이 바른 삶을 설정하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기 때문에 나에게 그릇된 역사를 바로잡아 진실한 과거의 역사를 공부시키는 것은 깊은 뜻이 있으니, 짜증내지 말고 귀담아 들어라고 하였다.

보이지 않는 목소리를 통해 배운 인류의 역사는 크게 세 가지로 분류 할 수 있었다.

첫째는 정치적 역사이며, 둘째는 문화적 역사이며, 셋째는 전재의 역사였다.

 

p257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빛의 땅을 가리키며 이곳은 지구 종말의 때에 암탉이 병아리를 품듯, 큰 빛이 빛의 아들과 딸들을 불러 모으는 마지막 피난처이며, 하늘의 영광을 크게 드러내는 땅이며, 이 땅은 큰 빛을 위하여 예비했고 큰 빛이 찾아오면 모든 경작자들은 스스로 물러나 주인에게 내어준다고 하였다.

 

p258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지금 이땅을 경작하고 있는 자들은 본래의 주인이 아니므로, 본래의 주인이 찾아오면 당연히 저항하지 않고 물려줄 것이며, 하늘이 예비한 땅인데 인간들이 어찌 할 수 없으며, 또한 이곳의 약초들은 인류들이 질병에 걸렸을 때 고쳐주는 명약이 되고, 풍요한 소출들은 기근에 시달릴 때 백성들의 식량이 되어 줄 것이니, 이곳은 장차 삼재가 침범하지 못하는 성스로운 장소이며 빛의 철옹성으로 둘러싸여 악한 무리들이 범접하지 못할 것이라고 하였다.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인류에게 불행을 안겨주는 세 가지 재앙으로, 전쟁의 재앙, 기근의 재앙, 질병의 재앙을 두고 하는 말이라고 하였다.

 

p259

지구 마지막 날이 다가오면, 인류의 마음들이 극악할 정도로 사나워지고, 사람이 먹는 양식들은 양식이 아니라 독으로 변할 것이며, 약으로 고칠 수 없는 괴질들이 창궐할 것이요, 하늘과 땅에서 이상한 현상들이 나타나 인류의 마음들을 갈팡질팡하게 만들 것이며, 그 중에서도 인류의 역사를 말살시키려는 음모의 손길은 더욱 잔혹성을 발휘하여, 세계의 경제와 문화와 종교를 한 손에 넣고 주무르며 모든 인류를 노예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한 징조들이 난무하기 시작하거든 때가 다 되었음을 인식하라고 하였다.

 

p260 ~ 261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우주는 지금까지 크고 작은 빛을 보내어 지구의 운명을 좌시하지 않았으며, 지구의 운명이 난관에 처했을 때, 위태로운 시기마다 크고 작은 빛들이 지구를 찾아와 인류들에게 만류하고 교훈을 펼쳤지만 우주의 계획은 빗나가기 일쑤였으며, 교활한 음모의 손길이 그만큼 강했다고 하였다. 하지만 마지막 큰 빛이 지구에 나타나면 음모의 세력이 아무리 강해도 저항을 멈출 수밖에 없으며, 큰 빛은 마지막까지 숨겨 두었던 무기를 행사하며 음모의 세력들이 예측할 수 없었던 허를 찔려 끝내 무릎을 꿇게 된다고 하였다. 그 날이 천지가 개벽되는 우주의 새날이며, 하늘과 땅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임을 잊지 말라고 하였다.

- 큰 빛이 나타나더라도 조건에 따라 다르며, 그 조건은 호조건과 악조건으로 구분 되는데, 호조건일 때는 지구 종말이 어떤 재앙도 겪지 않는 축복으로 찾아오지만, 악조건일 때는 지구에 어두운 재앙이 뒤덮고 빛의 존재들 일부만 생존하여 제2의 지구를 향해 탈출해야 하는 비극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라고 하였다.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큰 빛의 가르침을 받아 빛의 존재들이 구름떼 처럼 몰려들면 호조건이 되고, 큰 빛의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몰려드는 빛의 존재들의 수가 부족하면 악조건으로 변하게 되며, 결국 지구의 마지막 싸움은 빛과 어둠의 대결이라고 하였다.

악조건의 싸움에서 하늘이 내려앉고, 높은 산이 무너져 내리며, 땅속에서 뜨거운 불길이 치솟는 그날은, 천지창조 이래 볼 수 없었던 우주 대참극의 날로 기록될 것이며, 그 공포의 순간을 구경해야 하는 마지막 인류들은 크게 불행할 것이지만, 고운 영혼들을 간직한 빛의 존재들은 그 공포의 순간에도 안전하리니, 암탉이 병아리를 품듯 빛의 존재들을 큰 날개 아래 품어주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지구 최후의 날은 의로운 씨앗만 남겨두고 죄악의 씨앗은 전멸시키는 우주 대 심판의 날이지만 인류들이 마지막 때 찾아오는 큰 빛의 가르침에 따른다면 온 인류가 의로운 씨앗으로 바뀌어 우주의 대 심판은 이루어질 필요가 없는데 이것이 대 심판이 필요 없는 호조건인데, 그러기 위해서 고운 영혼과 빛의 존재들이 많이 나타나야 할 것이라고 하였다.

 

p262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음모의 손길이 인류를 경제의 노예가 되도록 세상의 제도들을 악용하며, 종교의 허황된 교리를 내세워 혹세무민하여 인류들은 나날이 사나워지고 극악해지며 지구의 생명체와 영혼들을 난도질하여 마지막이 가까워질수록 더욱 혈안이 될 것이라고 하였다.

음모의 손길은 인류의 최대 약점인 탐욕을 부채질하여 지구에서 확산시키는데, 지구인류들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온갖 괴질에 시달리며 고통을 당해야 하는데, 그러한 고통을 감당해주는 것이 빛의 존재라고 하였다. 곧 영혼과 육체를 아우르는 진실한 의사들이 빛의 존재들이며, 그들은 인류들에게 약으로 고칠 수 없는 괴질들을 고쳐주고, 정신적 공황에 시달리는 마음들을 바로잡아 줄 것이며, 의지할 곳 없는 자들의 벗이 되어줄 것이라고 하였다.

 

p263

- 온 우주가 큰 빛을 기다리는 목적은 불완전한 세상을 완전한 세상으로 바꾸는 일이 반드시 일어나야 우주가 미완성의 시대를 벗어날 수 있다고 하였다.

- 큰 빛은 아직 하늘과 땅 우주 어느 곳에도 출현하지 않았고, 이제 마지막으로 지구에 남아있는 우주의 반란세력을 꺾으러 세상에 출현하는데, 자신들은 대를 이어 1만 년 동안 지구를 찾아다니며 큰 빛을 맞이하기 위해 기다렸다고 하였다.

 

p264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빛의 존재들은 우주에서 활약했던 지존의 신들이며, 이제 그들이 큰 빛을 영접하여 우주 재창조의 주역이 될 것이며, 우주 재창조의 마지막 순간까지 그 자리에 머무는 빛의 존재들이 복된 영혼이며, 우주의 역사가 지속되는 날까지 그 칭송을 받을 것이라 하였다.

하지만 끝까지 큰 빛의 날개 아래 머물지 못하고 마지막 순간까지 발악하는 음모의 세력에 미혹당하면 그 종말이 가련해질 것이라고 하였다.

 

p265

하늘이 무너져도 무사하게 털끝 하나 상하지 않고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빛의 존재들, 그들이 마지막 때 절망 앞에서 방황하는 인류들을 구원하여 빛의 땅으로 인도하는 사명을 부여 받았으니, 빛의 존재들이 세상이 많이 나타나기를 고대하고 고대해 보았다.

 

p267 ~ 268

보지이 않는 목소리는 앞으로 인류들은 갈수록 원인도 알 수 없는 괴질과 난치병에 시달리게 될 것이며, 그중에는 천하의 명약이나 비결을 다 써도 고칠 수 없는 괴질들도 만연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앞으로 내가 얻은 물질들은 고칠 수 없는 병을 고치는 명약들인데, 내가 얻은 명약으로 고칠 수 없는 병들이 없다고 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불쾌한 일은 건강을 잃는 일이요,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일이므로, 세상에 내려와 가장 선한 일은 인간들을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는 일이라고 하였다.

 

p270

지구의 종말이 다가오면 지구에는 제대로 마실 물이 사라지는데, 그날에는 땅에서 흐르는 물도 지하에서 흐르는 물도 오염되어 마실 물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며, 오염된 물을 마시면 탈이 나고 병이 생기니 마실 수 있는 물이라면 아무리 비싼 값이라도 사먹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하였다.

 


책은 거의 저자 박천수라는 사람이 경험담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 됩니다. 그 중에서 다른 세계의 문화와 박천수의 생각이 담겨 있는데, 책을 읽으면서 그러한 부분들을 제외하고 읽어보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이야기도 물론 중요한 이야기이지만 처음 책을 접할 땐, 그 속에서 이야기 하는 교훈이 더욱 우리에게 와닿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다른 사람들이 더 잘 접하길 원하는 마음에 이러한 형식으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교훈을 찾아낼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한번 걸러냄이 나중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기원할 뿐 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인용 글을 보시고 관심이 가신다면 꼭 책을 사서 한번쯤 읽어보시길 바래요 !

12편까지 있어서 길고 지루할 수 있으나 끝까지 읽어보시고 중요한 내용을 알게 되시길 바래요 !

 

알라딘에서 1권을 구매 하실 수 있어요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1346659

 

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 우주의 목소리 | 박천수 - 교보문고

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 우주의 목소리 | 상상의 나래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제1권 《우주의 목소리》. 4차원 문명세계에서 찾아온 샤르별의 외계인들과

product.kyobobook.co.kr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NRnPzSe

 

진짜를찾아서

#대순진리회 #대진성주회 #도 #입도 #유공 #치성 #수도 #길거리포덕행위 #치성금 #백신 #백신부작용 #조상 #입도 #전경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