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권 - 무덤에서 사라진 그리운

전하는사람 2022. 12. 28. 12:00
p.116

우주에너지 진동의 근원지가 멀리 있지 않고 마음 깊은 곳에 존재함을 나중에 깨달을 수 있었다.

 

p.117

우주에 대한 환상이나 동경심이 본래부터 내면의 잠재의식 속에 머물러 있다가 출몰하는 현상 같기도 했다.

 

p.125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땅에는 땅의 존재들과 본래 지존의 신이었던 존재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으며, 겉으로는 거룩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에는 이리가 숨겨져 있는 존재도 있고, 겉으로는 초라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에는 거룩한 영혼과 지존의 신이 자리 잡고 있는 존재도 있다고 하였다. 또한 본래 지존의 신이었으나 땅의 모습을 입고 자신의 신분을 망각하여 천박한 삶을 살아가는 경우도 있다고 하였다.

 

p.126 ~ 127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우주의 모든 유기체들은 땅에서 살거나 하늘에서 살거나, 멀리 떨어져 살거나 가까이 붙어서 살거나, 의식파동의 공명현상을 일으키며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며 살아가며, 그 유기체적 관계에 의하여 땅의 불행은 하늘의 불행이 되고, 하늘의 행복은 땅의 행복이 되면서 서로 공동체적 운명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존재들이, 우주의 모든 유기체들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하였다.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자신의 사정을 호전시키려는 노력보다 남의 사정을 호전시키려고 노력할 때 그 공로가 증가된다고 하였고, 나에게도 앞으로 세상을 살아갈 때, 지혜로운 자리에 오르려면 내 자신의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노력하지 말고 상대의 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힘쓰라고 하였다.

 상대의 의식을 높이려고 노력할 때, 나의 의식은 열 배 백 배 상승하게 된다고 하였다. 결국 어리석은 자를 위하여 깨우치면 그만큼 나의 의식이 깨우쳐 지며, 이것은 우주의 섭리로 자신의 사정을 호전시키고 그릇을 넓히는 최고의 비결이라고 하였다.

-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인간들의 의식이 진화되고 문명의 수준이 고차원으로 상승되면 무소불능에 가까운 존재로 탈바꿈할 수 있으며, 무소불능의 힘은 신들의 전유물이 아니고, 인간의 지혜가 높아지면 하늘이라도 자유롭게 오르고 내릴 수 있다고 하였다.

 

p.128

하지만 교만한 지혜는 결국 타락의 과정을 거쳐 자기상실의 절망을 맞게 되므로 겸손한 자들만 우주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데, 곧 우주에서 가장 큰 지혜라면 높아질수록 겸손한 미덕을 발휘할 줄 아는 힘으로, 자신들은 지구인류들과 동등한 형상을 가진 유기체의 인격체라고 하였다.

 

p.129

- 파뵤시 에너지는 곧 우주 삼라만상의 모든 지성을 주관하고 유기체적 관계를 주관하는 불멸의 힘이라고 하였다.

- 다차원의 세계인 우주는 겹치고 겹쳐 있으면서 서로 간섭되는 현상이 없기 때문에 다차원세계의 존재들은 서로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하며 살아가고 있으며, 그 다차원의 세계를 서로 연결시켜 주는 보이지 않는 통로가 화이트홀이며, 그 보이지 않는 화이트홀의 관문은 우주의 지름길이며, 우주의 지름길이 있기 때문에 성스로운 파뵤시 에너지의 힘으로 지구를 왕래 할 수 있는 것이다.

 

p.130

앞으로도 지존의 신인 고운 영혼들은 파뵤시 에너지의 도움을 받아 무소불위의 존재들처럼 하늘의 일을 땅에서 펼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p.131 ~ 132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파뵤시 에너지의 힘으로 물질과 빛의 법칙을 초월한 세상을 초광속 세계라 부르고, 초 광속의 질서로 이루어진 문명세계를 4차원 문명세계 또는 고차원 문명세계라고 표현한다고 하였다.

p.134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큰 그릇이 되기 위해서는 작은 욕심을 버리고 큰 뜻을 추구할 줄 알아야 하며, 혼자서 멀리 떠난 내 그리움에 대한 원망 대신, 새롭게 태어난 삶을 축복해주고 장도를 빌어주는 것은 상대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주는 아름다운 배려심이라고 하였다. 그 아름다운 배려심이 세상을 밝게 해 줄 것이며, 나에게 세상 끝날까지 아름다운 배려심의 주인이 되라고 하였다. 그러면 우주의 축복이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p.135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우주를 향해 마음이 열려있으면 스스로 고운 영혼이라고 자부해도 좋다고 하였다. 우주의 마음이 열리면 편견이 없어지고 막힘이 사라져 하늘의 마음을 온전히 담을 수 있으며, 하늘의 마음을 담은 자들이 하늘의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고, 우주의 영성과 통할 수 있고, 우주의 영성이 통한 자들이 우주의 존재들과 통하며 각성의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고 하였다.

 

p.136

우주와의 대화는 각자 영성에 도달한 정도에 비례하여 내용이 다르고 주제가 다르며 대상이 달라지며, 그러한 깨달음이 영감이 되어 지구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지구의 각성자들이 들려주는 하늘의 메시지는 모두 그러한 경로를 통한다고 하였다.

 

p.137 ~ 138

- 인간은 본래 물질적 존재가 아닌 빛의 존재이며, 지존의 신으로 살아가던 존재들이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 영성을 크게 키우기 위해서 항상 기도하는 마음으로 의식의 단계를 더 높은 차원으로 높이기 위해 애쓰며, 의식의 에너지를 증폭시키기 위해 애써야 하고, 의식의 에너지가 증폭되면 삶의 모습과 생존의 법칙이 변화된다고 하였다.

 보이지 않는 세상의 문은 하늘과 땅 어디에나 열려 있고, 지구의 땅에도, 우주의 공간에도, 자신들이 살고 있는 세상에도 보이지 않는 세상으로 통한 문은 열려 있으나 낮은 차원의 의식 때문에 눈이 멀고 귀가 멀어 그 문이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을 뿐이라고 하였다.

 

p.140

미물들의 본능은 순수하며, 순수함은 무엇이나 우주와 통하며, 우주와 통하면 불가능함도 가능하고, 되지 않을 일도 이루어지는데, 미물의 순수함을 본받아 인간들도 나쁜 욕심들을 버리고 먼저 오염된 영혼을 순수함으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야지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고 이것이 의식진화의 훌륭한 팁이라고 하였다.

 

p.142

본래 지존의 신이었던 인간의 마음에는 보이지 않는 진리의 빛이 존재하며, 아름다운 영혼일수록 진리의 빛이 크게 작용하며, 지구 최후의 날에도 고운 영혼들은 보이지 않는 빛으로 보호를 받을 것이라고 하였다.

 


 

우리의 존재가 원래에는 어떤 존재였을지 한번쯤 생각 해볼 수 있었는데요 !

앞으로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함께 생각해보아요 !

 

인용 글을 보시고 관심이 가신다면 꼭 책을 사서 한번쯤 읽어보시길 바래요 !

12편까지 있어서 길고 지루할 수 있으나 끝까지 읽어보시고 중요한 내용을 알게 되시길 바래요 !

 

알라딘에서 1권을 구매 하실 수 있어요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1346659

 

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 우주의 목소리 | 박천수 - 교보문고

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1: 우주의 목소리 | 상상의 나래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제1권 《우주의 목소리》. 4차원 문명세계에서 찾아온 샤르별의 외계인들과

product.kyobobook.co.kr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NRnPzSe

 

진짜를찾아서

#대순진리회 #대진성주회 #도 #입도 #유공 #치성 #수도 #길거리포덕행위 #치성금 #백신 #백신부작용 #조상 #입도 #전경 #주문 #구천상제님

open.kakao.com